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베헤모스 고어크러셔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8. 4.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중 최종 보스급인 베헤모스 고어 크러셔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고어 크러셔는 최종 몬스터답게 상당히 강합니다.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최종 아이템을 세팅하고 고어 크러셔를 잡으러 갔습니다. 저의 세팅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베헤모스-섬네일
V Rising

베헤모스 고어 크러셔 위치

베헤모스-위치
베헤모스의 굴

베헤모스 고어 크러셔는 저주받은 숲의 베헤모스 굴에 있습니다. 베헤모스 굴에 가면 고어 크러셔 외에 다른 몬스터는 없습니다. 보스 전만 준비해서 가면 됩니다. 또한 박쥐 변신체를 활용해서 가면 빨리 갈 수 있습니다.

 

베헤모스 고어크려서 공략

베헤모스-정보베헤모스-모습
베헤모스 고어크러셔

베헤모스는 최종 보스급 몬스터답게 정말 강합니다. 그래서 베헤모스를 잡으러 가기 전에 주문력과 공격력 이동속도 등을 올려주는 물약을 먹고 가면 도움이 많이 됩니다. 또한 체력관리를 위해 핏빛 코일, 하트 스트라이커 등과 같은 회복 스킬을 세팅하는 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장비는 장비는 핏빛 무기, 블러드 문 방어구, 액세서리까지 최종 장비로 세팅하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최종 장비를 세팅하면 장비 레벨이 81이 됩니다. 

베헤모스-패턴1베헤모스-패턴2
베헤모스 공략

베헤모스는 기본적으로 근접 공격 패턴을 사용합니다. 가급적이면 원거리에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하여 전투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돌진을 하며 돌진 후 뒤로 넘기기도 하는데 맞으면 스턴에 걸리고 추가 공격에 노출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위 사진의 패턴은 고어 크러셔가 앞의 땅을 찍어 광범위한 공격을 하는데 대미지가 상당하니 안 맞는 범위로 피하셔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몬스터를 소환하는데 몬스터부터 잡으셔야 합니다. 

베헤모스-패턴3베헤모스-패턴4
베헤모스 공략

고어 크러셔가 일정 체력 이하가 되면 주변에 반딧불 같은 공격을 사용합니다. 이 공격은 필드에서 무작위로 이동하니 안 맞도록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일정 체력 이하가 되면 가장 까다로운 패턴인 분신을 사용합니다. 고어 크러셔가 2마리가 되는데 분신에게 맞아도 대미지를 입습니다. 분신을 피하면서 본체를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헤모스 고어 크러셔 보상

베헤모스 보상

베헤모스 고어 크러셔를 잡게 되면 1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도깨비불 댄스라는 스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고어 크러셔를 잡으면 베헤모스의 영혼 조각이 드롭되는데 이것을 성채에 설치하게 되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영혼 조각에 대한 것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것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최종 보스 중 하나인 베헤모스 고어 크러셔의 위치,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영혼조각 설치 방법 및 효과

 

브이 라이징(V Rising) 영혼조각 설치 방법 및 효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영혼 조각의 설치 방법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혼 조각은 극 후반부 몬스터를 잡아서 얻을 수 있고 성채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og.doostor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