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날개 달린 공포 공략과 보상

by 원더르 2022. 8.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최종 보스 중 하나인 날개 달린 공포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날개 달린 공포는 먼저 가르는 자 나이트 마샬 스틱스를 잡고 박쥐 변신체를 얻은 후 가셔야 진입할 수 있습니다. 스틱스에 대한 정보는 본문에 링크를 달아두겠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아래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날개달린공포-섬네일
V Rising

날개 달린 공포 위치

날개달린공포-위치
날개 달린 공포 위치

날개 달린 공포는 파베인 숲의 동쪽 끝 공포의 봉우리에 있습니다. 공포에 봉우리에 가려면 가르는 자 나이트 마샬 스틱스를 잡고 박쥐 변신체를 얻은 후 갈 수 있습니다. 먼저 스틱스를 잡아주세요. 스틱스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가르는 자 나이트 마샬 스틱스 공략하기

 

브이 라이징(V Rising) 가르는 자 나이트마샬 스틱스 공략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가르는 자 나이트 마샬 스틱스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나이트 마샬 스틱스는 필드에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보스라고 생각합니

blog.doostory.co.kr

 

날개 달린 공포 공략

날개달린공포-정보날개달린공포-모습
날개 달린 공포

박쥐 변신체로 공포의 봉우리에 가면 날개 달린 공포를 만날 수 있습니다. 날개 달린 공포는 다양한 속성 공격을 하며 바닥에 장판을 깔아서 회피 범위를 좁게 하여 까다롭습니다. 장비는 핏빛 무기, 블러드 문 방어구, 장신구까지 최종으로 맞춰가시고 장비 레벨은 81 레벨 이상을 추천합니다. 무기는 원거리에서 공격할 수 있는 석궁이나, 낫을 추천합니다. 

날개달린공포-패턴1날개달린공포-패턴2
날개 달린 공포 공략

날개 달린 공포는 위의 사진과 같이 기본적으로 광범위한 공격을 사용합니다. 속성도 카오스 속성, 얼음 속성, 독 속성 등 다양하게 사용합니다. 장판 스킬은 사용 후 일정 시간 동안 남아있으니 회피 범위가 줄어들게 됩니다. 회피 스킬은 피의 장막을 통해 회피 후 평타를 섞어 주면 체력관리에 용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날개달린공포-패턴3날개달린공포-패턴4
날개 달린 공포 공략

또한 광범위한 돌진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맞으면 뒤로 넘겨지고 스턴에 걸려 추가 공격에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카오스 속성과 얼음 속성의 투사체를 발사하는 스킬도 사용합니다. 범위가 넓으니 거리 유지와 체력관리가 중요합니다. 날개 달린 공포는 원거리 공격과 스킬을 활용하여 잡는 것이 편합니다.   

 

날개 달린 공포 보상

날개달린공포-보상
날개 달린 공포 보상

날개 달린 공포를 잡게 되면 2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프로스트 소용돌이 스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하나는 날개 달린 공포의 영혼 조각이 드롭되는데 성채에 설치하게 되면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이것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날개 달린 공포 공략, 보상,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영혼 조각 설치 방법 및 효과

 

브이 라이징(V Rising) 영혼조각 설치 방법 및 효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영혼 조각의 설치 방법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혼 조각은 극 후반부 몬스터를 잡아서 얻을 수 있고 성채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og.doostor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