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저주 위버 마트카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7.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저주 위버 마트카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브이 라이징 보스 공략이 거의 막바지에 이르렀습니다. 마트카는 후반부 몬스터이지만 장비만 갖추어져 있다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설정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마트카-섬네일
V Rising

 

저주 위버 마트카 위치

브이-라이징-마트카-위치
저주 위버 마트카 위치

저주 위버 마트카는 저주받은 숲의 저주 위버의 보금자리에 있습니다. 텔레포트를 타고 위로 곧바로 올라가면 만날 수 있습니다. 중요 전리품으로는 유령 버섯이 나오니 참고 바랍니다.

 

저주 위버 마트카 공략

브이-라이징-마트카-정보브이-라이징-마트카-모습
저주 위버 마트카

저주 위버 마트카는 독 속성 공격을 사용하며 주변에 모기를 소환합니다.  독 공격은 지속적인 대미지를 주니 체력관리에 신경 쓰셔야 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효율적인 스킬은 카오스 포화, 핏빛 코일, 하트 스트라이커입니다. 카오스 포화는 원거리 대미지가 좋고 핏빛 코일, 하트 스트라이커는 체력관리에 유용합니다. 장비는 빛 무기 이상, 장비 레벨은 70 레벨 이상을 추천합니다. 

 

브이-라이징-마트카-공격 브이-라이징-마트카-공격2
저주 위버 마트카 패턴

마트카의 까다로운 공격은 넓은 범위에 독 속성 공격을 하는데 대미지가 상당하니 주의하셔야 하고 주변에 모기를 소환하고 모기가 자폭도 합니다. 자폭은 최대한 안 맞도록 회피를 사용하여 피해 주셔야 합니다. 마트카는 접근하여 공격하는 것보다 원거리 공격 위주로 전투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저주 위버 마트카 보상

브이-라이징-마트카-보상
저주 위버 마트카 보상

저주 위버 마트카를 잡게 되면 3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불안정한 모기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설계도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모기를 소환하여 잡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저주 위버 마트카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