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영혼조각 설치 방법 및 효과

by 원더르 2022. 8. 3.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영혼 조각의 설치 방법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혼 조각은 극 후반부 몬스터를 잡아서 얻을 수 있고 성채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가 상당히 좋으며 솔로 플레이를 한다면 3가지의 영혼 조각 효과를 다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브이-라이징-영혼조각-섬네일
V Rising

영혼 조각 이란?

브이-라이징-영혼조각-위치
브이 라이징 영혼조각 위치

영혼 조각은 극 후반부 몬스터인 베헤모스, 날개 달린 공포, 솔라 루스를 잡고 얻을 수 있습니다.  영혼 조각을 성채에 설치하면 2시간 동안 다양한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솔로 플레이는 3가지 영혼 조각의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어서 좋습니다. 참고로 영혼 조각을 습득하면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입기 때문에 빨리 성채로 복귀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영혼 조각 설치 방법

브이-라이징-영혼조각-설치브이-라이징-영혼조각-모습
영혼 조각 설치
영혼 조각을 성채로 가지고 오면 적당한 위치를 골라 영혼 조각을 사용하게 되면 설치 창이 나타납니다. 그러면 위 사진과 같이 설치가 됩니다. 영혼 조각에 가까이 가서 상호작용을 하면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영혼 조각의 효과

솔라루스-영혼조각베헤모스-영혼조각날개달린공포-영혼조각
영혼조각 효과

각 영혼조각의 효과는 위 사진이나 아래의 설명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효과는 2시간 동안 유지되며 시간이 다되면 설치된 영혼 조각으로 가서 다시 받으면 됩니다. 저는 베헤모스 - 날개 달린 공포 - 솔라 루스 순으로 습득했습니다.

  1. 솔라 루스의 영혼 조각 효과 : 햇빛 저항 50, 기본 근접 공격 속도 5%, 물리력 10을 증가시켜 줍니다. 
  2. 베헤모스의 영혼조각 효과 : 마늘 및 신성 저항 50, 이동 속도 5%, 자원 생산량 20%를 증가시켜 줍니다.
  3. 날개 달린 공포의 영혼 조각 효과 : 실버 및 화염 저항 50, 주문력 10, 주문 치명타율 5%를 증가시켜 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