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순백의 솔라루스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8.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중 최종 보스 순백의 솔라루스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순백의 솔라루스는 최종 몬스터인 만큼 최종 장비를 세팅하고 영혼 조각의 효과를 받아서 전투에 들어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세팅 역시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솔라루스-섬네일
V Rising

순백의 솔라루스 위치

솔라루스-위치
빛의 요새

순백의 솔라루스는 실버라이트 언덕의 빛의 요새에 있습니다. 유의할 점은 빛의 요새에 진입하려고 하면 신성 방사선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입게 됩니다. 신성 저항이 증가하는 물약을 제작하여 먹고 와야 진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물약은 연금술 테이블에서 제작이 가능합니다.

 

순백의 솔라루스 공략

솔라루스-정보솔라루스-모습
순백의 솔라루스

솔라루스는 최종 보스 몬스터로 신성 관련 스킬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패턴 자체는 어렵지 않고 회피와 체력관리를 잘하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장비 세팅은 핏빛 무기, 블러드 문 방어구, 장신구를 최종 장비로 세팅하고, 장비 레벨은 81 레벨로 맞추었습니다. 또한 날개 달린 공포 영혼 조각, 베헤모스 영혼 조각 효과를 받고 다양한 능력치 증가 물약을 먹고 전투에 들어갔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솔라루스-패턴1솔라루스-패턴2
순백의 솔라루스 공략

솔라루스는 신성 공격을 여러 갈래로 발사하는 스킬을 여러 가지 사용합니다. 상황에 맞게 달려서 피하거나 회피 스킬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신성한 천사를 소환하여 같이 싸우는데 주의하셔야 합니다. 신성한 천사도 공격할 수 있으면 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차피 잡아야 됩니다. 

솔라루스-패턴3솔라루스-패턴4
순백의 솔라루스 공략
솔라루스는 일정 체력 이하가 되면 무적이 되면서 반피로 피가 회복하게 됩니다. 이때 솔라 루스는 무적 상태로 가만히 있는데 신성한 천사를 잡으면 풀립니다. 신성한 천사를 잡게 되면 타락한 천사로 변하게 되는데 타락한 전천 사는 솔라루스를 공격합니다. 타락한 천사는 신경 쓰지 말고 솔라 루스는 공격해서 공략하면 됩니다.

 

순백의 솔라루스 보상

솔라루스-보상
순백의 솔라루스 보상

순백의 솔라루스를 잡게 되면 2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타락 천사 소환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솔라루스의 영혼 조각을 얻게 됩니다. 영혼 조각은 성채로 가지고 와서 설치하면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영혼 조각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링크를 달아두겠습니다. 이것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순백의 솔라루스 위치, 공략, 보상을 알아보았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영혼 조각 설치 방법 및 효과

 

브이 라이징(V Rising) 영혼조각 설치 방법 및 효과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영혼 조각의 설치 방법과 효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혼 조각은 극 후반부 몬스터를 잡아서 얻을 수 있고 성채에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og.doostor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