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가르는 자 나이트마샬 스틱스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7. 31.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가르는 자 나이트 마샬 스틱스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나이트 마샬 스틱스는 필드에서 만날 수 있는 마지막 보스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잡게 되면 날아다니면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스킬을 얻게 되어 게임이 한결 편해집니다. 그리고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스틱스-섬네일
V Rising

 

나이트 마샬 스틱스 위치

나이트 마샬 스틱스 위치

 

나이트 마샬 스틱스는 특정한 위치에 있는 것이 아니라 저주받은 숲에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니 혈액 추적을 통해 찾아다니는 것을 추천드리며 주변에 몬스터가 많이 나오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나이트 마샬 스틱스 공략

브이-라이징-스틱스 정보
나이트 마샬 스틱스

 

나이트 마샬 스틱스는 뱀파이어 몬스터터로 근접 공격을 사용합니다. 후반부 몬스터답게  맞으면 매우 아프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회피 스킬로 피할 수 없는 공격도 있습니다. 맞으면서도 체력관리를 할 수 있도록 회복 관련 스킬을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비는 핏빛 무기, 블러드 문 세트 장비 레벨은 78 이상을 추천합니다.

브이-라이징-스틱스-패턴1브이-라이징-스틱스-패턴2
나이트 마샬 스틱스 공략

주변을 회전하면서 칼날을 날리는데 피하는 게 불가능합니다. 최대한 덜 맞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위로 사라지면서 뱀파이어를 소환하는데 뱀파이어를 최대한 빨리 잡고 스킬 쿨타임을 돌리는 것이 좋습니다. 내려오면 같이 상대해야 되기 때문에 번거롭습니다. 그리고 일정 체력 이하가 되면 주변이 어두워지면서 범위 스킬을 사용하는데 스틱스는 스킬을 쓴다고 가만히 있습니다. 이때는 맞으면서 대미지를 최대한 넣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이트 마샬 스틱스 보상

브이-라이징-스틱스-보상
나이트 마샬 스틱스 보상

가르는 자 나이트 마샬 스틱스를 잡게 되면 1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박쥐 변신체를 얻게 되는데 박쥐로 변신하게 되면 필드를 날아다닐 수 있게 됩니다. 박쥐를 사용하면 말로 이동하는 것보다 효율이 좋아집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가르는 자 나이트 마샬 스틱스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