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오우거 공포의 발톱

by 원더르 2022. 7.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인 오우거 공포의 발톱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오우거 공포의 발톱은 신성한 산에 있는 몇 안 되는 몬스터로 얼음 스킬을 사용하여 조금 까다롭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오우거-섬네일
V Rising

오우거 공포의 발톱 위치

브이-라이징-오우거-위치
오우거 공포의 발톱 위치

오우거 공포의 발톱은 신성한 산의 얼음 동굴에 있습니다. 가는 길이 복잡하지은 않으나 입구가 헷갈릴 수 있으니 혈액 추적을 통해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얼음 동굴에는 오우거 공포의 발톱 외에 몬스터는 없습니다.

 

오우거 공포의 발톱 공략

브이-라이징-오우거-정보브이-라이징-오우거-공략
오우거 공포의 발톱 공략

 

오우거 공포의 발톱은 정말 다양한 패턴을 사용합니다.  위에서 얼음이 떨어지거나 얼음을 날리는 공격을 주로 합니다. 얼음에 맞게 되면 빙결에 걸려서 다음 공격을 회피하기 어려우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또한 위 사진과 같이 부채꼴 모양으로 범위 공격을 하는데 맞으면 다음 공격은 확정적으로 맞게 되니 회피 스킬을 사용해 범위 밖으로 나가야 합니다. 또한 핏빛 코일과 하트 스트라이커 같은 회복 스킬을 잘 쓰는 것도 좋습니다. 장비는 다크 실버 무기 이상 장비 레벨은 70 레벨 이상을 추천합니다.

 

오우거 공포의 발톱 보상

브이-라이징-오우거-보상
오우거 공포의 발톱 보상

오우거 공포의 발톱을 잡게 되면 1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북극의 도약 스킬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잘 활용하지 않는 스킬입니다. 이것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오우거 공포의 발톱 위치와 공략 및 보상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