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7.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인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은 극 후반부 몬스터지만 피통이 크지 않아 어렵지는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V Rising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 위치

브이-라이징-아자리엘-위치
브라이트헤이븐 대성당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은 실버라이트 언덕의 브라이트 헤이븐 대성당에 있습니다. 브라이트 헤이븐 대성당에는 금 장신구 임페리얼 실타래, 설계도 등이 전리품으로 나옵니다. 이곳은 몬스터도 많아서 저는 설계도 파밍을 위해 자주 들렀습니다.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 공략

브이-라이징-아자리엘-정보브이-라이징-아자리엘-공략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은 정말 다양한 스킬들을 사용해서 피하면서 싸우는 건 힘듭니다. 하지만 후반 몬스터치곤 피통이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맞으면서 잡거나 충분한 장비를 갖추고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의할 건 위 사진과 같이 빛의 기둥을 소환해 연결되는데 저때는 기둥부터 없애고 아자리엘을 공격해야 합니다. 추천 장비는 다크 실버 무기 이상, 장비 레벨은 68~70을 추천합니다.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 보상

브이-라이징-아자리엘-보상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 보상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을 잡게 되면 2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파워 서지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지금부터 금괴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태양 인도자 아자리엘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