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스톰윙 여왕 모리안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7.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스톰 윙 여왕 모리안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스톰 윙 여왕 모리안은 하피 몬스터로 날아다녀서 약간 까다롭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모리안-섬네일
V Rising

스톰 윙 여왕 모리안 위치

모리안-위치
스톰윙 여왕 모리안 위치

 

스톰 윙 여왕 모리안은 실버라이트 언덕의 하피 둥지에 있습니다. 하피 둥지에는 하피 몬스터들이 많이 나오며, 모리안은 꼭대기에 있는데 2마리의 하피와 같이 있습니다.  또한 젬 더스트와 고원 연꽃이 드롭됩니다. 필요하시면 잡으러 가는 김에 챙겨 오는 것을 추천합니다.

 

스톰 윙 여왕 모리안 공략

모리안-정보모리안-모습
스톰윙 여왕 모리안

스톰 윙 여왕 모리안은 날아다니는 몬스터로 다양한 원거리 스킬과 돌진 스킬을 사용합니다. 특이한 건 날아가서 일방적으로 공격을 하는데 대미지도 약하고 피하기도 쉬우니 날아가면 회피하면서 스킬 쿨 돌리면 됩니다. 또한 하피를 소환하는데 소환된 하피를 먼저 처리하고 모리안을 잡는 것이 좋습니다. 장비는 다크 실버 무기 이상 장비 레벨은 70 레벨 이상을 추천합니다.

모리안-패턴
스톰윙 여왕 모리안 공략

또한 주의해야 할 패턴은 모리안이 일정 체력 이하가 되면 위 사진처럼 사방팔방에 회오리를 날리며 공격을 합니다. 다 맞으면 매우 아프기 때문에 적절히 피하면서 회오리가 끝날 때 까지는 접근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스톰 윙 여왕 모리안 보상

모리안-보상
스톰윙 여왕 모리안 보상

스톰 윙 여왕 모리안을 잡게 되면 2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공허 스킬을 얻을 수 있고, 무결점 보석들을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스톰 윙 여왕 모리안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