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정령술사 메르윈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7.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인 정령술사 메르 윈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정령술사 메르 윈은 실버라이트 언덕에 있는 몬스터로 마법을 사용합니다. 조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메르윈-섬네일
V Rising

정령술사 메르 윈 위치

브이-라이징-메르윈-위치
정령술사 메르윈 위치

정령술사 메르 윈은 실버라이트 언덕의 엠버 리프 숲에 있습니다. 가는 길은 파베인 숲에서 북쪽으로 쭉 올라가면 나옵니다. 엠버 리프 숲에는 메르 윈 말고 다른 몬스터들은 없습니다. 하지만 중요 전리품도 없으니 메르 윈만 잡고 나오시면 됩니다.

정령술사 메르 윈 공략

브이-라이징-메르윈-정보
정령술사 메르윈

정령술사 메르 윈은 마법공격을 주로 합니다. 설치하는 마법도 쓰기 때문에 상당히 까다로운 몬스터입니다. 최대한 안 맞도록 해야 하며 회피 스킬 피의 장막과 핏빛 코일, 하트 스트라이커 같은 회복 스킬을 이용하면 체력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장비는 다크 실버 무기 이상 장비 레벨은 64 이상 맞추는 것을 추천합니다.

브이-라이징-메르윈-패턴1브이-라이징-메르윈-패턴2
정령술사 메르윈 공략

정령술사 메르 윈은 근접 공격은 거의 안 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불덩이 공격을 하거나 마법 스킬을 발사합니다. 또한 분신을 소환하여 같이 마법을 쓰는데 회피 스킬을 사용하여 피해야 합니다. 특히 불덩이 공격은 지속시간 동안 남아서 맵을 굴러다니며 괴롭히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브이-라이징-메르윈-패턴3브이-라이징-메르윈-패턴4
정령술사 메르윈 공략

또한 얼음 공격도 몇 가지 사용하는데 맞으면 동결에 걸리거나 느려지니 주의하셔야 하고, 회전하며 불화살을 쏘는 설치 스킬도 사용합니다. 설치 스킬은 다 맞게 되면 매우 아프니 회피를 잘 사용하셔야 하며 안 맞는 쪽으로 계속 달려야 합니다. 메르 윈은 최대한 근접을 피하고 원거리 스킬과 회복 스킬을 적절히 사용하여 공략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정령술사 메르 윈 보상

브이-라이징-메르윈-보상
정령술사 메르윈 보상

정령술사 메르 윈을 잡게 되면 2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크리스털 랜스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임페리얼 실타래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정령술사 메르 윈의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