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재단사 베아트리체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7. 9.

브이-라이징-베아트리체-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재단사 베아트리체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재단사 베아트리체는 던리 농지 첫 몬스터로 매우 쉽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성정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재단사 베아트리체 위치

브이-라이징-베아트리체-위치
재단사 베아트리체 위치

재단사 베아트리체는 던리 농지의 동쪽의 던 브레이크 빌리지에 있습니다.  던 브레이크 빌리지는 천, 양모 실타래, 스크롤, 석영 등의 다양한 재료가 나옵니다. 또한 말도 있으니 아직 말을 못 구하신 분들은 여기서 구하면 됩니다. 말을 구하는 방법은 아래에 링크 참고하시면 됩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말 얻는 법

 

브이 라이징(V Rising) 말 얻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말 얻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이동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입니다. 말을 초반에 얻어두면 이동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많

blog.doostory.co.kr

 

재단사 베아트리체 공략

브이-라이징-베아트리체-정보브이-라이징-베아트리체-모습
재단사 베아트리체 정보

착용 장비 : 무자비한 구리 시리즈 무기, 장비 레벨 35 이상 추천

재단사 베아트리체는 따로 패턴이 없습니다. 때리면 도망만 다니기 때문에 쫓아가서 잡으면 됩니다. 하지만 도망을 치기 때문에 주변 몬스터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주변 몬스터만 조심하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재단사 베아트리체 보상

브이-라이징-베아트리체-보상
재단사 베아트리체 보상

재단사 베아트리체를 잡게 되면 6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인간으로 변신할 수 있는 인간 변신체를 얻을 수 있고, 직조 기와 커튼 모음을 건설할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사냥꾼 망토, 천, 면실을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재단사 베아트리체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