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유황을 만드는 방법

by 원더르 2022. 7. 4.

브이-라이징-유황-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V Rising) 유황 제작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황 제작을 위해 잡아야 하는 몬스터와 필요한 재료 등을 설명하고, 재료를 구하는 장소까지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그럼 아래의 글을 보시죠.

 

유황 제작을 위한 사전 준비

브이-라이징-클라이브
V Rising 방화범 클라이브

 

유황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먼저 방화범 클라이브를 잡아서 유황 제작법을 오픈해야 합니다. 방화범 클라이브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방화범 클라이브 공략 및 보상

 

브이 라이징(V Rising) 방화범 클라이브 공략 및 보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방화범 클라이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화범 클라이브는 범위 폭발 공격을 하는 몬스터로 근접 전투 시 약간 까다롭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

blog.doostory.co.kr

 

유황 광석을 채굴하여 재료 수급

브이-라이징-유황-광석-채굴
V Rising 유황 광석 채굴

유황 제작에는 유황 광석이 재료로 필요합니다. 유황 광석은 파베인 숲을 돌아다니면 보실 수 있지만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파베인 숲 동쪽 끝에 산적 유황 채굴지에서 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유황 제작하기

브이-라이징-유황-제작-메뉴
V Rising 유황 제작

유황은 용광로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아마 유황 제작까지 오셨다면 성채 내 용광로 하나쯤은 건설을 해두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유황 광석 20개가 유황 1개가 됩니다. 유황은 향후 작은 폭발 상자를 만들  때나 다른 장비를 만들 때 꼭 필요하니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유황 만드는 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