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말 얻는 법

by 원더르 2022. 6. 30.

브이라이징-말-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말 얻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이동에 시간이 많이 걸리는 편입니다. 말을 초반에 얻어두면 이동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말을 얻는 건 어렵지 않으니 잘 따라오시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말은 어디 있나요?

브이라이징-말 위치
V Rising 말 위치

말을 얻기 위해서는 말을 찾아야 합니다. 초반 구간인 파베인 숲에는 없고 던리 농지에서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추천드리는 곳은 던리 농지 남동쪽 민병대 야영지입니다. 위 이미지를 참고하여 찾아가시면 됩니다. 이미지 출처 사이트에는 말 외에도 다른 자원이나 보스 위치 등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링크는 달아두겠습니다.

 

브이라이징-말
V Rising 말

말이 있는 위치에 가게 되면 위 사진과 같이 말이 있는데 접근해서 상호작용을 해서 데려오면 됩니다. 상호작용은 F를 길게 누르면 됩니다.

 

말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브이라이징-말-관리-메뉴브이라이징-수통
V Rising 말 관리

말 관리는 말 근처에서 tab을 누르면 열립니다. 말은 주기적으로 물을 공급해줘야 하는데 빈 수통에 물을 채워서 공급을 해주면 됩니다. 빈 수통은 tab의 제작 창에서 만들거나, 무두질 작업대에서 만들면 됩니다. 빈 수통이 생겼다면 물가로 가서 상호작용을 하게 되면 물이 든 수통이 되고 말에게 공급을 해주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