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낚시 하는 법

by 원더르 2022. 7. 9.

브이-라이징-낚시-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V 라이징 낚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브이 라이징에서는 낚시를 통해 재료를 수급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생선 종류나, 생선뼈가 들어가는 제작 아이템을 만들 때 필요하죠. 낚시를 하기 위해서 사전에 준비해야 하는 것도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낚시 준비

브이-라이징-낚시-준비
낚시 사전준비

낚시를 하기 위해서는 목공 작업대에서 낚싯대를 제작해야 합니다. 목공 작업대 건설과 낚싯대 제작법은 초반 몬스터인 현장감독 루퍼스를 잡아서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장감독 루퍼스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링크를 달아둘 테니 참고 바랍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현장 감독 루퍼스 공략 및 보상

 

브이 라이징(V Rising) 현장 감독 루퍼스 공략 및 보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현장 감독 루퍼스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장 감독 루퍼스는 활을 쏘는 몬스터로 어렵지는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

blog.doostory.co.kr

 

낚시 장소

브이-라이징-낚시-장소
V Rising 낚시 장소

낚시 장소는 맵을 열고 파란색의 물이 있는 곳을 찾아야 합니다. 그 장소에 가면 낚시를 할 수 있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낚시 포인트는 고정된 게 아니라 랜덤으로 뜨니 장소를 바꿔가며 찾으셔야 합니다.

낚시하는 법

브이-라이징-낚시-하는법브이-라이징-낚시-하는법
V Rising 낚시 하는 법

위 첫 번째 사진과 같이 동그란 흰색 거품 있는 장소가 낚시 포인트입니다. 낚싯대를 장착하고 좌클릭으로 낚시를 시작하면 됩니다. 기다리다 보면 입질이 오는데 파란색으로 표시가 됩니다. 그때 좌클릭으로 물고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낚시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나 낚시 포인트 찾는 게 상당히 번거롭습니다. 평소에도 낚시 포인트가 보이면 바로바로 낚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것으로 낚시하는 법 안내를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