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서리 인도자 빈센트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7. 11.

브이-라이징-빈센트-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V Rising) V블러드 서리 인도자 빈센트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서리 인도자 빈센트는 던리 농지에서 만날 수 있는 몬스터입니다.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조정했습니다. 저의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반응형

 

서리 인도자 빈센트 위치

브이-라이징-빈센트-위치
V Rising 서리 인도자 빈센트

서리 인도자 빈센트는 던리 농지에 있으며, 특정 위치에 머무르지 않고 길에 돌아다닙니다. 그래서 혈액 추적을 통해 길을 따라가며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리 인도자 빈센트 공략

브이-라이징-빈센트-정보2브이-라이징-빈센트-정보
V Rising 서리 인도자 빈센트

 

착용 장비 :  무자비한 구리 시리즈 무기, 장비 레벨 40 이상 추천

서리 인도자 빈센트는 던리 농지의 초반부 몬스터로 어렵지는 않습니다만 가급적 장비 레벨 40 이상을 맞추고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빈센트는 얼음 스킬을 주로 날리고 맞게 되면 동상에 걸리게 됩니다. 동상이 걸리면 바로 돌진 스킬에 맞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주변에 광역 얼음 스킬을 사용하는데 회피를 이용하면 어렵지 않게 피할 수 있습니다. 어렵다면 철 시리즈 무기를 끼고 오는 것도 방법입니다.

 

서리 인도자 빈센트 보상

브이-라이징-빈센트-보상
V Rising 서리 인도자 빈센트 보상

서리 인도자 빈센트를 잡게 되면 4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프로스트 방어막과 프로스트 장막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인간을 가둬놓을 수 있는 감옥을 건설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무기 제작에 쓰이는 강화 판자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서리 인도자 빈센트의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