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현장 감독 루퍼스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6. 28.

브이라이징-루퍼스-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현장 감독 루퍼스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현장 감독 루퍼스는 활을 쏘는 몬스터로 어렵지는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기본 세팅을 손봐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아래 링크에 제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을 달아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반응형

 

현장 감독 루퍼스 위치

브이라이징-루퍼스-위치
V Rising 현장 감독 루퍼스 위치

현장 감독 루퍼스는 파베인 숲의 산적 벌목지에 있습니다. 산적 벌목지는 판자가 드롭되고 산적들 보관함도 몇 개 있어서 구석구석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몬스터들도 많이 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현장 감독 루퍼스 공략

브이라이징-루퍼스-정보브이라이징-루퍼스
V Rising 현장 감독 루퍼스

 

착용 장비 : 구리 시리즈 무기, 장비 레벨 23 이상 추천

현장 감독 루퍼스는 석궁을 쏘는 패턴과 덫을 까는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석궁을 한번 맞게 되면 속사로 계속 맞을 수 있습니다. 또한 덫에 걸리면 상태 이상에 걸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패턴 자체는 어렵지 않고 회피를 이용해서 잡으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현장 감독 루퍼스 보상

브이라이징-루퍼스-보상
V Rising 현장 감독 루퍼스 보상

석공 에롤을 잡게 되면 6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피의 분노 스킬을 얻을 수 있고, 목공 작업대를 건설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목공 작업대에서 낚싯대, 사냥꾼 석궁, 조각된 나무, 그림 액자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현장 감독 루퍼스 위치와 정보,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