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가죽 만드는 법

by 원더르 2022. 6. 28.

브이라이징-가죽-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가죽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가죽은 초반에 만들 수 있는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쓰입니다. 대표적으로 2 레벨 성채로 업그레이드하는데 필요하기 때문에 꼭 구해야 합니다. 하지만 사냥으로 가죽을 수급하는 건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니 꼭 제작을 통해 수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지금부터 가죽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가죽 제작 사전 준비

브이라이징-가죽-사전-준비
V Rising 가죽 사전 준비

가죽 제작을 위해 필요한 건 무두질 작업대 건설동물 생가죽입니다. 동물 생가죽은 파베인 숲을 돌아다니면 몬스터와 동물들을 잡으면 수급이 가능합니다. 또한 무두질 작업대를 건설하기 위해서는 서리 궁수 킬리를 잡아야 합니다. 서리 궁수 킬리는 초반 V블러드 몬스터로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를 달아둘 테니 참고 바랍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서리 궁수 킬리 공략과 보상

 

브이 라이징(V Rising) 서리 궁수 킬리 공략과 보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두 번째 몬스터인 서리 궁수 킬리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서리 궁수 킬리 역시 어렵지는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위해 기본 세

blog.doostory.co.kr

 

무두질 작업대 건설

브이라이징-무두질-작업대
V Rising 무두질 작업대

서리 궁수 킬리를 잡게 되면 무두질 작업대를 건설할 수 있게 됩니다. 적당한 위치에 건설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무두질 작업대 건설에 판자와 동물 생가죽이 필요합니다. 넉넉하게 준비를 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가죽 제작

브이라이징-가죽-제작
V Rising 가죽 제작

마지막으로 무두질 작업대를 열어 생가죽을 투입하면 됩니다. 생가죽 16개에 가죽 1개가 제작되니 생가죽을 넉넉하게 수급해야 합니다. 이렇게 가죽을 제작하여 2 레벨 성채 업그레이드와 장비 제작에 다양하게 쓸 수 있게 됩니다. 가죽은 꼭 필요한 재료고, 추후 좀 더 상위 가죽 제작에 필요하니 최대한 많이 제작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으로 브이 라이징 가죽 제작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