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6. 28.

브이라이징-그레이슨-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이번엔 브이 라이징(V Rising) V블러드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은 초반 몬스터지만 덫을 많이 깔아서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기본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세팅은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 위치

브이라이징-그레이슨-위치
V Rising 병기담당관 그레이슨 위치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은 파베인 숲의 북쪽에 산적 무기고에 있습니다. 산적 무기고에는 숫돌과 돌가루가 드롭됩니다. 그리고 곳곳에 보관함도 있으니 구석구석 돌아다녀 보시는 걸 추천합니다. 또한 산적 무기고에는 몬스터들도 많이 나오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 공략

브이라이징-그레이슨-정보브이라이징-그레이슨-정보
V Rising 병기담당관 그레이슨

착용 장비 : 구리 시리즈 무기, 밤의 추적자 방어구, 장비 레벨 26 이상 추천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은 근접 공격을 주로 하고 덫을 많이 설치합니다. 공격들은 회피를 통해 피할 수 있지만 덫을 많이 깔게 되면 회피하다가 덫을 밟게 되니 덫이 없는 곳으로 회피하셔야 합니다. 

브이라이징-그레이슨-공략-팁브이라이징-그레이슨-공략-팁
V Rising 그레이슨 공략 TIP

혹시 덫이 많아서 힘드시다면 근처에 위 사진과 같이 무적이 될 수 있는 방어구가 있습니다. 방어구를 먹고 무적이 되면 공격을 할 수 없지만 돌아다니면서 덫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필드에 4개밖에 없으니 잘 활용하시면 됩니다. 또한 방어구 안 써도 잘 피해 다니고 잘 때리면 쉽게 깰 수 있습니다.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 보상

브이라이징-그레이슨-보관함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을 잡게 되면 5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붉은 비호 스킬을 얻을 수 있고, 긴 판자, 파이브 핑거 작업판, 조각상 모음을 건설할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무기 제작에 꼭 필요한 숫돌을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그레이슨을 잡고 주변을 돌아다니면 위 사진과 같은 보관함이 있습니다. 아이템 챙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석공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의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