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석공 에롤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6. 28.

브이라이징-석공에롤-섬네일
V Rising 석공 에롤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석공 에롤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석공 에롤은 초반 몬스터로 어렵지는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반응형

 

석공 에롤 위치

브이라이징-석공에롤-위치
V Rising 석공 에롤 위치

석공 에롤은 파베인 숲의 산적 구리 광산에 있습니다. 산적 구리 광산에는 구리 광석이 많이 나오니 구리가 필요하시다면 자주 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산적 구리 광산에는 몬스터들도 많이 나오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석공 에롤 정보

브이라이징-석공에롤-정보브이라이징-석공에롤-정보
V Rising 석공에롤 정보

착용 장비 : 구리 시리즈 무기, 장비 레벨 20 이상 추천

석공 에롤은 3가지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3가지 모두 땅을 찍어 범위로 대미지를 주는 패턴입니다. 먼저 일직선상에 대미지를 주는 패턴, 십자가 형태로 대미지를 주는 패턴, 주변 원형으로 대미지를 주는 패턴이 있습니다. 맞으면 느려지게 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패턴 자체는 어렵지 않고 회피 기를 적절하게 이용하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석공 에롤 보상

브이라이징-석공에롤-보상
V Rising 석공 에롤 보상

 

석공 에롤을 잡게 되면 2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애프터 쇼크라는 카오스 스킬을 얻을 수 있고, 큰 보관함을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석공 에롤 위치와 정보,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