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혼돈의 궁수 리디아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6. 28.

브이라이징-리디아-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혼돈의 궁수 리디아 공략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혼돈의 궁수 리디아는 활을 쏘는 몬스터로 어렵지는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기본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조정했습니다. 저의 솔로 플레이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혼돈의 궁수 리디아 위치

브이라이징-파베인숲
V Rising 파베인 숲

혼돈의 궁수 리디아는 특정한 위치에 있는 몬스터는 아닙니다. 혈액 추적을 통해 따라가다 보면 파베인 숲의 길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혈액 추적을 하지 않았는데 우연히 만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때 잡으셔도 됩니다.

 

혼돈의 궁수 리디아 정보

브이라이징-리디아

 

착용 장비 : 구리 시리즈 무기, 장비 레벨 23 이상 추천

혼돈의 궁수 리디아는 기본적으로 활을 쏘는 패턴과 은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길에서 만나기 때문에 주변에 방해하는 몬스터도 없으며, 스킬을 보고 회피하면 어렵지 않게 잡을 수 있습니다. 

 

 

혼돈의 궁수 리디아 보상

브이라이징-리디아-보상
V Rising 혼돈의 궁수 리디아 보상

혼돈의 궁수 리디아를 잡게 되면 2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카오스 포화라는 카오스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아이템과 구성요소를 분해할 수 있는 디바 우러를 건설 할 수 있게 됩니다. 카오스 포화 스킬은 애용하는 스킬이니 꼭 잡아두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혼돈의 궁수 리디아 위치와 정보,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