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서리 궁수 킬리 공략과 보상

by 원더르 2022. 6. 27.

브이라이징-서리궁수킬리공략-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두 번째 몬스터인 서리 궁수 킬리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서리 궁수 킬리 역시 어렵지는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위해 기본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제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서리 궁수 킬리 위치

V Rising 서리궁수 킬리 위치

서리 궁수 킬리는 파베인 숲의 산적 사냥꾼 야영지에 있습니다. 알파 울프를 잡으시고 보상으로 받은 늑대 변신을 이용해서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산적 사냥꾼 야영지에는 다른 몬스터들도 많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서리 궁수 킬리 정보

 

브이라이징-서리궁수킬리-정보브이라이징-서리궁수킬리-정보
V Rising 서리 궁수 킬리 정보

착용 장비 : 구리 시리즈 무기, 장비 레벨 20 이상 추천

서리 궁수 킬리는 3가지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3갈래로 발사하는 얼음 화살, 하늘에서 떨어지는 얼음 화살, 은신입니다. 얼음 화살을 맞으면 느려지거나 동상에 걸리니 주의하시고, 기본적으로 느려서 어렵지 않게 깰 수 있습니다.

 

서리 궁수 킬리 보상

브이라이징-서리궁수킬리-보상
V Rising 서리 궁수 킬리 보상

서리 궁수 킬리를 잡게 되면 5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프로스트 박쥐라는 스킬을 얻을 수 있고, 무두질 작업대를 건설할 수 있게 되어 가죽을 수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행자 겉옷빈 수통을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서리 궁수 킬리 위치와 정보,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