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라이징(V Rising) 알파울프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6. 25.

V-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을 시작하면 처음으로 만나는 V블러드 몬스터인 알파 울프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첫 보스라 어렵지는 않지만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기본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제 솔로 플레이 세팅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doostory.co.kr

 

알파 울프 위치

브이라이징-알파울프-위치
V Rising 알파울프 위치

알파 울프 위치는 총 3곳으로 그중 가까운 건 감염된 묘지 동쪽에 늑대 굴이 있습니다. 늑대 굴 근처를 돌아다니다 보면 알파 울프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간다고 무조건 있는 건 아닙니다! 늑대 굴 가서 없다면 다른 늑대 굴을 찾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늑대 굴도 근처에 있으니 지도를 보고 확인하시면 됩니다.

 

알파 울프 정보

브이라이징-알파울프-정보브이라이징-알파울프-정보
V Rising 알파울프

알파 울프는 가장 처음 만나는 V블러드 몬스터로 패턴도 어렵지 않고 늑대보다 조금 센 정도입니다. 클리어 스펙은 강화된 뼈 시리즈를 장비하여 장비 레벨 20 정도면 무난하게 깰 수 있습니다.

 

알파 울프 보상

브이라이징-알파울프-보상브이라이징-알파울프-보상2
V Rising 알파울프 보상

알파 울프를 공략하게 되면 V혈액을 흡수하게 됩니다. 이 V혈액을 흡수하게 되면 늑대 변신체를 사용 수 있게 됩니다. 늑대로 변신하면 이동속도가 빨라져 초반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으로 브이 라이징 알파 울프 공략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