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Rising) 구리 주괴 만드는 법

by 원더르 2022. 6. 24.

브이 라이징-섬네일
V-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V-Rising) 구리 주괴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리 주괴는 초반에 만들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게임 진행에 필수로 구해야 합니다. 하지만 처음 하게 되면 구리 광석과 헷갈릴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구리 주괴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구리 광석 모으기

먼저 구리광석을 모아야 합니다. 필드를 돌아다니다 보면 갈색으로 생긴 광석이 있는데 그것이 구리광석입니다. 구리광석은 아래 사진을 참고 바랍니다. 구리광석을 캐기 위해서는 강화된 뼈 메이스가 있어야 합니다.

브이라이징-구리광석
V-Rising 구리광석

용광로 건설

다음으로 용광로를 건설해야 하는데 건설 메뉴에서 용광로를 찾아 원하는 위치에 건설하면 됩니다. 또한 용광로 건설에 돌과 구리 광석이 들어갑니다. 돌과 구리 광석이 들어가는 양은 기본 세팅에 따라 다릅니다. 그래서 저는 조금 건설비용을 조금 줄였는데 혹시 솔로 플레이 기본 세팅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링크 참고해주세요!

V-Rising 용광로 건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doostory.co.kr

 

구리 주괴 제작

마지막으로 용광로에 구리광석을 넣어서 구리 주괴를 제작해야 합니다. 구리 주괴 1개를 제작하는데 구리광석 20개가 들어갑니다.

브이라이징-용광로-메뉴
V-Rising 용광로 메뉴

 

이렇게 브이 라이징 구리 주괴를 만드는 법을 알아봤습니다. 구리 주괴는 초반 구리 무기를 만드는데 필수로 들어가는 등 수요가 많으니 알아두시면 좋을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