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타락한 니콜라우스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7. 5.

브이-라이징-니콜라우스-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타락한 니콜라우스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타락한 니콜라우스는 강령술사이며 언데드를 소환하기 때문에 번거롭지만 장비만 잘 갖추어져 있다면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초기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조정했습니다. 저의 설정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타락한 니콜라우스 위치

V Rising 타락한 니콜라우스 위치

 

타락한 니콜라우스는 파베인 숲의 잊혀진 묘지에 있습니다. 파베인 숲 중앙이라고 보면 되고 넓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을 거라 생각됩니다. 또한 잊혀진 묘지에는 무덤 먼지, 애도의 백합 등이 드롭되니 필요하면 자주 찾아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락한 니콜라우스 공략

브이-라이징-니콜라우스-정보브이-라이징-니콜라우스-모습
V Rising 타락한 니콜라우스

 

착용 장비 : 무자비한 구리 시리즈 무기, 장비 레벨 38 이상 추천

타락한 니콜라우스는 원거리 위주의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언데드를 지속적으로 소환하기 때문에 범위 공격을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패턴 자체는 어렵지 않아서 소환하는 언데드와 같이 범위 공격으로 때려잡아주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타락한 니콜라우스 보상

브이-라이징-니콜라우스-보상
V Rising 니콜라우스 보상

타락한 니콜라우스를 잡게 되면 3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역병과 망자의 구역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서재를 건설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타락한 니콜라우스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