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산적왕 퀸시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7. 3.

브이-라이징-퀸시-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이번엔 브이 라이징(V Rising) V블러드 산적 왕 퀸시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산적 왕 퀸시는 초반 구간인 파베인숲의 최종 보스로 볼 수 있습니다. 초반 최종 보스라 그런지 대미지는 강력하지만 패턴은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설정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세요!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반응형

 

산적 왕 퀸시 위치

브이-라이징-퀸시-위치
V Rising 산적왕 퀸시 위치

산적 왕 퀸시는 파베인 숲 북쪽 산적 요새에 있습니다. 산적 요새에는 숫돌과 유황 광석, 종이 등이 드롭되니 많이 필요하다면 자주 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는 근처에 성채가 있어서 종이 구하러 자주 다닙니다.

브이-라이징-산적-요새-입구1브이-라이징-산적-요새-입구2
V Rising 산적 요새 입구

그리고 유의할 점은 산적 요새 입구가 문으로 막혀있습니다. 공격을 하게 되면 "폭발물 필요"라는 문구가 뜨고 공격이 통하지 않습니다. 이 문은 위 사진처럼 작은 폭발 상자를 이용해서 폭파시켜야 열리게 됩니다. 작은 폭발 상자를 만드는 방법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폭발물로 광산 터트리는 방법

 

브이 라이징(V Rising) 폭발물로 광산 터트리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폭발물 사용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다 보면 거대한 광석이나 큰 문을 만나게 됩니다. 이것을 때리면 "폭발물 필요"라는 문구를 보실 수 있을 텐

blog.doostory.co.kr

 

산적 왕 퀸시 공략

브이-라이징-산적왕-퀸시
V Rising 산적왕 퀸시

브이-라이징-퀸시-패턴브이-라이징-퀸시-패턴
V Rising 산적왕 퀸시 패턴

착용 장비 : 무자비한 구리 시리즈 무기, 장비 레벨 38 이상 추천

산적 왕 퀸시는 크게 4가지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산적 왕 퀸시는 대미지는 강력하지만 패턴은 단순합니다.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패턴 1(범위 공격) : 산적 왕 퀸시가 범위 공격을 합니다. 땅에 범위가 보이니 회피를 사용해서 피해 주세요 
  • 패턴 2(돌진) : 산적 왕 퀸시가 돌진을 합니다. 무난하게 피할 수 있지만 범위 공격을 맞은 후에는  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 패턴 3(3단 돌진) : 산적 왕 퀸시가 3번 돌진합니다. 돌진 후에는 자기가 스턴에 걸려서 딜 타임이 나옵니다. 이때 많이 때려주세요.
  • 패턴 4(방패 반격) : 투사체를 발사하면 방패로 반격합니다. 투사체는 확실할 때만 사용해주세요

산적 왕 퀸시 패턴은 이 정도입니다. 퀸시의 기본 공격은 따로 설명드리지 않았습니다. 퀸시를 잡는 가장 쉬운 방법은 무기와 장비로 찍어 누르고 맞으면서 잡는 게 젤 편한 거 같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산적 왕 퀸시 보상

브이-라이징-퀸시-보상
V Rising 산적왕 퀸시 보상

산적 왕 퀸시를 잡게 되면 7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카오스 방어막과 무자비한 돌진 스킬을 얻을 수 있고, 대장간과 재단 작업대를 건설할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철괴를 제작할 수 있게 되고, 철 무기와 할로 우팽 전투 장비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파베인숲 산적 왕 퀸시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