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아이템 분해 방법

by 원더르 2022. 7. 3.

브이-라이징-분해-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아이템 분해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브이 라이징에서 쓸모 없어진 장비는 분해해서 재료를 확보하는 것이 좋으며, 아이템 분해하기 위해서는 먼저 잡아야 하는 V 블러드 몬스터도 있으니 이분을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템 분해 사전 준비

브이-라이징-리디아
V Rising 혼돈의 궁수 리디아

아이템 분해를 위해서는 디바 우러라는 구조물이 필요합니다. 디바 우러 건설하기 위해서는 혼돈의 궁수 리디아를 잡아서 미리 열어두어야 합니다. 리디아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 링크를 달아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혼돈의 궁수 리디아 공략 및 보상

 

브이 라이징(V Rising) 혼돈의 궁수 리디아 공략 및 보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혼돈의 궁수 리디아 공략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혼돈의 궁수 리디아는 활을 쏘는 몬스터로 어렵지는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

blog.doostory.co.kr

 

디바 우러 건설

브이-라이징-디바우러브이-라이징-디바우러
V Rising 디바우러 건설

 

혼돈의 궁수 리디아를 잡고 디바 우러를 건설 합니다. 디바 우러 건설에는 판자와 구리 주괴가 필요합니다. 판자는 제재소, 구리 주괴는 용광로에서 제작할 수 있습니다. 미리 수급해두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아이템 분해

브,이-라이징-아이템-분해
V Rising 아이템 분해

디바 우러를 열게 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투입 칸에 아이템을 넣게 되면 출력에 분해된 아이템이 나옵니다. 분해 결과물은 아이템을 제작하기 위해 사용되었던 재료들이 나옵니다. 필요 없어진 장비나 드롭된 장비들을 디바 우러에 넣어서 분해를 하면 재료를 얻을 수 있으니 잘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아이템 분해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