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페이워커 플로라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6. 30.

브이라이징-플로라 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이번엔 브이 라이징 V블러드 페이 워커 플로라 공략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페이 워커 플로라는 원거리 몬스터로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 위주로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조정했습니다. 제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페이 워커 플로라 위치

V Rising 페이워커 플로라 위치

 

페이 워커 플로라는 파베인 숲의 서쪽 빛나는 초원에 있습니다. 빛나는 초원에는 블러드 로즈, 눈꽃, 화염 꽃이 많이 나오니 플로라를 잡으러 가는 김에 채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페이 워커 플로라 공략

브이라이징-페이워커-플로라
V Rising 페이워커 플로라

착용 장비 : 무자비한 구리 무기, 장비 레벨 30 이상 추천

페이 워커 플로라는 원거리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은신 스킬을 사용하며, 픽시를 소환합니다. 또한 대미지를 주는 구슬과, 유령 늑대 스킬을 사용합니다. 플로라가 사용하는 스킬들은 투사체가 빠르거나 이상한 형태로 날아와서 잘 피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주변에 몬스터가 거의 없고 원거리 몬스터라 근접하여 공격하거나, 스킬을 잘 쓰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페이 워커 플로라 보상

브이라이징-플로라-보상
V Rising 페이워커 플로라 보상

페이 워커 플로라를 잡게 되면 5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스킬 보상은 유령 늑대와 환영의 장막을 얻을 수 있고, 뱀파이어 웨이 게이트와 정원 바닥을 건설 수 있게 됩니다. 그리고 소량의 마늘 저항 양조주 제작법을 얻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페이 워커 플로라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