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숫돌 만드는 법

by 원더르 2022. 6. 30.

브이라이징-숫돌-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숫돌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숫돌은 사냥이나 제작을 통해 수급을 해야 하는데, 사냥을 통해 수급하는 건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작을 통해 수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숫돌 제작 준비사항과 제작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전 준비

숫돌 제작을 위해 준비해야 하는 건 숫돌 제작법입니다. 숫돌 제작법은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을 잡아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레이슨은 크게 어렵지 않은 몬스터입니다. 아래에 링크를 달아둘 테니 참고 바랍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 공략 및 보상

 

브이 라이징(V Rising)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 공략 및 보상

안녕하세요 이번엔 브이 라이징(V Rising) V블러드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병기 담당관 그레이슨은 초반 몬스터지만 덫을 많이 깔아서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blog.doostory.co.kr

 

숫돌 제작

브이라이징-숫돌-제작
V Rising 숫돌 제작

숫돌 제작은 용광로에서 합니다. 구리 주괴 1개에 돌가루 12개가 필요합니다. 구리 주괴는 같은 용광로에서 구리광석을 통해 수급하면 되고, 돌가루는 분쇄기에 돌을 넣어 수급하면 됩니다.  숫돌은 들어가는 곳이 많으니 충분히 확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으로 브이 라이징 숫돌 제작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브이 라이징(V-Rising) 구리 주괴 만드는 법

 

브이 라이징(V-Rising) 구리 주괴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V-Rising) 구리 주괴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구리 주괴는 초반에 만들 수 있는 아이템으로 게임 진행에 필수로 구해야 합니다. 하지만 처음 하게 되

blog.doostor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