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방화범 클라이브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6. 29.

브이라이징-방화범-클라이브-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방화범 클라이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화범 클라이브는 범위 폭발 공격을 하는 몬스터로 근접 전투 시 약간 까다롭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위해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방화범 클라이브 위치

브이라이징-산적-유황-채굴지
V Rising 산적 유황 채굴지

방화범 클라이브는 파베인 숲 서쪽 산적 유황 채굴지에 있습니다. 산적 유황 채굴지에는 유황 광석이 많이 나옵니다. 클라이브를 잡으면 유황 제작법이 열리므로 여기서 유황 광석을 캐서 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산적 유황 채 굴지에는 원거리 몬스터들이 많이 나오니 최대한 정리하면서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방화범 클라이브 공략

브이라이징-클라이브-정보브이라이징-클라이브-모습
V Rising 방화범 클라이브

착용 장비 : 구리 무기(석궁 추천), 장비 레벨 30 이상 추천

방화범 클라이브는 폭탄을 던지는 패턴과, 발아래 설치하는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패턴이 범위 스킬로 접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폭발이 빠졌을 때 접근해서 공격을 하시거나 원거리에서 석궁과 스킬을 활용해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석궁이 제일 편합니다.

 

방화범 클라이브 보상

브이라이징-방화범-클라이브-보상
V Rising 방화범 클라이브 보상

 

방화범 클라이브를 잡게 되면 6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스킬로는 혼돈의 장막을 얻을 수 있고, 연금술 테이블, 마법화로 모음, 마법 횃불 모음을 건설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유황과 작은 폭발 상자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방화범 클라이브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