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나 공략

by 원더르 2022. 7. 11.

브이-라이징-크리스티나-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인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 공략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나는 던리 농지에 있으며, 잡게 되면 스킬과 유리 제작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많이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제 설정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나 위치

V Rising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나 위치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나는 특정 위치에 있는 것이 아니라 던리 농지의 길에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혈액 추적을 통해 찾아다녀야 하며, 크리스티나와 만나게 되면 2마리 부하들과 같이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나 공략

 

V Rising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나

착용 장비 : 철 시리즈 무기, 장비 레벨 45 이상 추천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나는 어렵지 않으나 각종 원거리 스킬과 회복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근접해서 잘 회피하면서 때려잡으면 쉽게 깰 수 있습니다. 크리스티나는 크게 4가지 패턴을 사용합니다. 아래에 설명드리겠습니다.

브이-라이징-크리스티나-패턴1브이-라이징-크리스티나-패턴2
V Rising 크리스티나 패턴

첫 번째 패턴은 5갈래로 빛 스킬을 사용합니다. 달리기로 피하면 됩니다. 회피로 피해도 됩니다만 아껴두시는 걸 추천합니다. 두 번째는 원형에 빛 폭발을 일으키는데 폭발까지 시간이 있어 피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달리기로 범위 밖으로 빠져나오면 됩니다.

브이-라이징-크리스티나-패턴3브이-라이징-크리스티나-패턴4
V Rising 크리스티나 패턴

세 번째는 회복 스킬입니다. 몸에 빛이 나면서 자기 자신을 회복하는데 접근해서 공격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소환을 합니다. 소환을 하게 되면 크리스티나에게 접근하기가 힘들어 소환 몬스터부터 처리하고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크리스티나는 어렵지 않습니다만 주변 몬스터들이 많아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해서 공략하시길 바랍니다.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나 보상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나를 잡게 되면 5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연옥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용광로에서 유리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빈 유리명, 블러드 로즈 물약, 신성 저항 물약을 제작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태양의 여사제 크리스티나 공략과 보상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