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철괴 만드는 방법

by 원더르 2022. 7. 11.

브이-라이징-철괴-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철괴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철괴는 던리 농지에 들어서면 만들게 되는 철 무기에 꼭 필요한 재료이며, 성채 심장 업그레이드, 건설 등 다양하게 쓰입니다. 철괴는 산적 왕 퀸시를 잡아서 제작법을 얻고, 철광석을 구하여 제작해야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철괴 제작 사전 준비

브이-라이징-산적왕-퀸시
V Rising 산적왕 퀸시

철괴 제작은 용광로에서 이루어집니다. 그러니 용광로를 건설해 두어야겠죠? 철괴 제작까지 오셨다면 용광로는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산적 왕 퀸시를 잡아 제작법을 열어두어야 합니다. 산적 왕 퀸시는 파베인 숲 구간 마지막 보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아래에 링크를 달아둘 테니 참고 바랍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산적 왕 퀸시 공략하기

 

브이 라이징(V Rising) 산적왕 퀸시 공략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엔 브이 라이징(V Rising) V블러드 산적 왕 퀸시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산적 왕 퀸시는 초반 구간인 파베인숲의 최종 보스로 볼 수 있습니다. 초반 최종 보스라 그런

blog.doostory.co.kr

 

철광석 채굴

브이-라이징-철광석-위치브이-라이징-철광석
V Rising 철광석 위치

철괴 제작을 위해서는 철광석이 필요합니다. 철광석은 던리 농지에서 돌아다니다 보면 종종 만날 수 있지만 그렇게 하면 수급에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니 던리 농지의 유령 철광산으로 가서 채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는 길과 입구에 몬스터가 많으니 장비가 충분히 갖춰지지 않았다면 주의하셔야 합니다. 어렵다면 철 무기 제작할 정도만 캐고 나오는 것도 방법입니다. 저는 할로 우팽 방어구를 먼저 제작하여 입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철괴 제작

브이-라이징-철괴-제작
V Rising 철괴 제작

철광석이 준비가 되면 용광로에 가서 재료를 넣어주면 됩니다. 재료는 철광석 20개에 철괴 1개가 제작됩니다. 철괴 제작에는 2분 이상 소요됩니다. 그러니 밀폐된 방과, 일치하는 바닥을 갖추어 제작 속도와 재료의 혜택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철괴 제작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