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파괴자 고어와인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6. 29.

브이라이징-고어와인-섬네일
V Rising

안녕하세요. 이번엔 브이 라이징 V블러드 파괴자 고어 와인 공략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파괴자 고어 와인은 주변에 몬스터가 많고 독을 쓰기 때문에 약간 까다롭습니다. 하지만 원거리 공격을 이용하거나 회피를 잘하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파괴자 고어 와인 위치

브이라이징-고어와인-위치
V Rising 파괴자 고어와인 위치

파괴자 고어 와인은 파베인 숲의 남쪽 신성 모독의 묘지에 있습니다. 신성 모독의 묘지에는 고어 와인뿐만 아니라 다른 몬스터도 많이 나오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간혹 고어 와인이 묘지에 있지 않고 길에 돌아다니는 경우도 있습니다. 묘지에 없다면 나가서 길을 찾아보는 걸 추천합니다.

 

파괴자 고어 와인 정보

브이라이징-고어와인-정보브이라이징-파괴자-고어와인-모습
V Rising 파괴자 고어와인

 

착용 장비 : 구리 무기(석궁 추천), 밤의 추적자 장비, 장비 레벨 28 이상 추천

파괴자 고어 와인은 원거리에서 공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고어 와인의 패턴이 주변 바닥에 폭발을 일으켜 대미지를 줍니다. 그래서 접근하기가 쉽지 않으니 석궁이나 스킬을 활용하여 원거리 전투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초반 몬스터라 회피를 잘 이용하면 근접 공격으로도 할 만합니다.

 

파괴자 고어 와인 보상

V Rising 고어와인 보상

파괴자 고어 와인을 잡게 되면 잡게 되면 6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스킬 보상으로는 시체 폭발과 뼈의 장막을 얻을 수 있고, 구조물은 무덤과 '녹턴'울타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해골과 악귀 제작법을 얻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파괴자 고어 와인 위치와 정보,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