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영혼강탈자 파울로트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7.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영혼 강탈자 파울로트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영혼 강탈자 파울 로트는 저주받은 숲 몬스터로 잡게 되면 유령 장막 망토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기본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솔로 플레이 기본 설정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파울로트-섬네일
V Rising

 

영혼 강탈자 파울로트 위치

브이-라이징-파울로트-위치
영혼강탈자 파울로트 위치

영혼 강탈자 파울로트는 저주받은 숲의 고대 마을에 있습니다. 고대 마을에는 재료들이 많이 나옵니다. 유령 버섯, 철광석, 유령 실, 유령 먼지, 설계도 등이 나오니 파울 로트를 잡으러 가는 김에 필요한 거 챙겨 오시면 될 거 같습니다. 또한 가는 길과 고대 마을에는 몬스터가 진짜 많습니다. 조심하셔야 합니다.

 

영혼 강탈자 파울로트 공략

브이-라이징-파울로트-정보영혼강탈자-파울로트-모습
영혼강탈자 파울로트

영혼 강탈자 파울 로트는 근거리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주변에 영혼들을 많이 소환합니다. 근거리는 맞딜을 하거나 치고 빠지는 식으로 공략을 하시면 되고 영혼을 소환하게 되면 영혼부터 정리하고 파울로트를 공격하면 됩니다. 주의할 점은 주변에 몬스터가 진짜 많이 있습니다. 주변 몬스터부터 정리하고 파울로트 전투에 임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장비는 무자비한 철 시리즈 무기, 장비 레벨 58 이상을 추천합니다. 

 

영혼 강탈자 파울로트 보상

브이-라이징-파울로트-보상
영혼강탈자 파울로트 보상

영혼 강탈자 파울 로트를 잡게 되면 4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안개 최면 스킬을 얻을 수 있고, 방어구 유령 장막을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유령 먼지와 반시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영혼 강탈자 파울로트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