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스컬지 스톤 구하는 법

by 원더르 2022. 7. 19.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스컬지 스톤을 구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컬지 스톤은 장비나 재료 제작에 사용되며 특히 다크 실버 무기 제작에 꼭 필요합니다.  또한 스컬지 스톤은 제작, 드롭, 무덤 제작 등 구하는 방법이 다양합니다. 이번에 스컬지 스톤을 구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브이-라이징-스컬지-스톤-제작
V Rising

 

스컬지 스톤 제작을 위한 사전 준비

스컬지 스톤 제작법 열기

스컬지 스톤을 구하기 위해서 제작법을 열어둬야 합니다. 스컬지 스톤을 드롭으로 얻는 방법도 있지만 한계가 있기 때문에 제작을 위해서 스컬지 스톤 제작법과 해골 사제 제작법을 열어둬야 합니다.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 공략하기

 

브이 라이징(V Rising)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 공략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V Rising) V블러드 몬스터인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의 위치와 함께 공략 방법 및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는 던리 농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주

blog.doostory.co.kr

 

스컬지 스톤을 구하는 법

브이-라이징-망자의-교회
스컬지 스톤 구하는 장소

먼저 몬스터를 잡아서 드롭으로 먹는 방법입니다. 중요 전리품에 스컬지 스톤이라고 적힌 장소로 가면 되지만 개인적으로 던리 농지 북쪽 망자의 교회를 추천합니다. 텔레포트와 말을 이용하면 금방 다녀올 수 있어 자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몬스터만 잡으면 돼서 간단하고 어느 정도 장비가 갖추어지면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브이-라이징-무덤-이용
스컬지 스톤 구하는 방법

두 번째는 무덤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무덤에 재료를 넣으면 몬스터가 나옵니다.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를 잡게 되면 무덤에서 해골 사제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해골 사제를 잡으면 스컬지 스톤을 확률적으로 드롭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무덤에 넣는 재료를 구하는 게 번거롭고 몬스터가 나올 때까지 시간도 걸리기 때문에 추천하는 방법은 아닙니다.

마지막으로 제작을 통한 수급방법이 있습니다. 제작을 통한 수급 방법은 아래에 자세하게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스컬지 스톤 제작하기

브이-라이징-스컬지-스톤-제작
스컬지 스톤 제작하기

 

스컬지 스톤 제작하기 위해서 재료를 준비해야 합니다. 숫돌 1개, 유리 4개, 무덤 먼지 4개가 필요합니다. 숫돌과 유리는 용광로에서 제작할 수 있고 무덤 먼지는 분쇄기에 뼈를 넣으면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방과 바닥을 맞춰주면 시간과 재료의 혜택이 있으니 꼭 맞추시길 바랍니다. 아래에 숫돌과 유리를 제작하는 방법 링크를 달아둘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방법은 용광로 제작과 망자의 교회 사냥을 병행하여 수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숫돌 만드는 법

 

브이 라이징(V Rising) 숫돌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숫돌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숫돌은 사냥이나 제작을 통해 수급을 해야 하는데, 사냥을 통해 수급하는 건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제

blog.doostory.co.kr

브이 라이징(V Rising) 유리 만드는 법

 

브이 라이징(V Rising) 유리 만드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유리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유리는 던리 농지 구간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하기 위해 꼭 필요한 재료이며, 대표적으로 성채 심장 업

blog.doostory.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