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7.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인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는 잡게 되면 각종 장비나 재료 제작에 쓰이는 기본 혈액 정수를 제작할 수 있게 되어 유용합니다. 난이도는 조금 있는 편이나 스킬을 잘 활용한다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설정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제이드-섬네일
V Rising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 위치

브이-라이징-제이드-모습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는 던리 농지에 나옵니다. 하지만 특정한 위치에 있는 몬스터가 아니라 길에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그러니 혈액 추적을 통해 찾으러 다녀야 합니다.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 공략

브이-라이징-제이드-정보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 정보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는 원거리 위주의 공격을 합니다. 다양하게 공격하므로 난이도는 조금 있는 편입니다. 이쯤 되면 회피 스킬도 여러 가지 얻으셨을 텐데 저는 기본적인 피의 장막 회피를 추천합니다. 회피 후 평타를 치게 되면 체력이 회복됩니다. 또한 핏빛 코일 스킬, 하트 스트라이크 같은 회복 관련 스킬을 이용하면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장비는 무자비한 철 시리즈, 장비 레벨 58 이상을 추천합니다.

브이-라이징-제이드-패턴1브이-라이징-제이드-패턴2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가 가장 자주 쓰는 패턴은 레이저가 생기며 저격을 하는데 맞게 되면 스턴에 걸려 다른 추가 공격도 맞을 수 있습니다. 달리기로는 못 피하니 회피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제이드가 있던 자리에 지뢰를 설치하는데 이건 맞는 게 더 어렵습니다. 그냥 달리기로 피하면 됩니다.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

그리고 연속으로 총을 사격하는데 이건 다 맞게 되면 많이 아픕니다. 회피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있던 자리에 덫을 까는데 이건 달리기로 빨리 빠져나오면 됩니다. 혹시나 회피 스킬 피의 장막을 사용하신다면 최대한 제이드에 파고드는 쪽으로 하여 평타를 쳐주면 회복을 할 수 있으니 잘 활용해주세요.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 보상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 보상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를 잡게 되면 3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카오스 탄막 스킬을 얻을 수 있고, 큰 폭발 상자와 기본 혈액 정수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뱀파이어 헌터 제이드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