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 공략

by 원더르 2022. 7.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을 잡게 되면 다크 실버 무기와 새벽 가시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게 되니 빨리 잡을수록 좋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기본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기본 설정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옥타비안-섬네일
V Rising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 위치

브이-라이징-옥타비안-위치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 위치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은 던리 농지의 던리의 요새에 있습니다. 던리의 요새에는 다양한 재료 아이템이 나오니 구석구석 살펴보는 것을 추천하고 요새답게 몬스터도 많이 나오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 공략

브이-라이징-옥타비안-정보브이-라이징-옥타비안-모습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 공략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은 던리의 요새에 혼자 있습니다. 주변에 몬스터가 없어서 비교적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거리를 재면서 카오스 포화 같은 원거리 스킬을 사용하여 잡는 것이 편합니다. 무기는 무자비한 철 시리즈 이상, 장비 레벨은 56 이상을 추천합니다.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 공략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은 검을 들고 있지만 대부분 원거리 공격입니다. 또한 부하 소환과 돌진 스킬도 가지고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공격은 4방향으로 칼날을 뿌리는 공격과 직선상에 칼날을 날려 맞게 되면 옥타비안 앞으로 끌려가게 되는 공격이 있습니다. 회피를 적절히 사용하시거나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면서 석궁이나 원거리 스킬을 사용하면 쉽게 피하고 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옥타비안이 일정한 체력 이하가 되면 사방에 칼날을 뿌리면서 공격하는데 다 맞으면 매우 아프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 보상

브이-라이징-옥타비안-보상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 보상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을 잡게 되면 5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미러 스트라이크 스킬을 얻을 수 있고, 모루를 건설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다크 실버 무기와 새벽 가시 레갈리아라는 새로운 장비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때 들어가는 재료인 다크 실버 주괴 제작법도 열리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민병대 대장 옥타비안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