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산맥의 공포 서리아귀 공략

by 원더르 2022. 7.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산맥의 공포 서리 아귀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리 아귀는 신성한 산 필드에 존재하며 얼음 관련 스킬들을 사용합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 위주로 하기 때문에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이렇게 난이도를 낮춰도 상당히 어려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서리아귀-섬네일
V Rising

산맥의 공포 서리 아귀 위치

브이-라이징-서리아귀-위치
산맥의 공포 서리아귀 위치

산맥의 공포 서리 아귀는 맵의 동쪽 끝 신성한 산에 있습니다. 신성한 산 입구에 웨이 게이트가 있으니 이용하면 되고, 위치가 헷갈릴 수 있으니 혈액 추적을 통해 찾아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산맥의 공포 서리 아귀 공략

산맥의 공포 서리 아귀

신성한 산은 눈으로 덮인 설산 지역입니다. 서리 아귀 역시 필드에 맞게 얼음 관련 스킬을 사용하는데  맞으면 빙결이나 느려지게 되어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장비는 철 시리즈 무기를 갖추고 오는 걸 추천하고, 장비 레벨은 56 이상을 추천합니다. 산맥의 공포 서리 아귀는 정말 다양한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할퀴기, 얼음 스킬, 브레스, 돌진 등 다 설명하기는 힘드니 까다로운 패턴만 설명하겠습니다.

브이-라이징-서리아귀-공략1브이-라이징-서리아귀-공략2
산맥의 공포 서리 아귀 공략

먼저 서리 아귀는 원거리에서 얼음을 1번 ~ 3번 발사하는데 맞게 되면 빙결에 걸려 못 움직입니다. 이때 서리 아귀가 접근해 공격을 할 수 있으니 빙결에 안 걸리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주변에 넓은 범위를 얼려버리는 패턴도 있습니다. 회피를 이용해 피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브이-라이징-서리아귀-공략3브이-라이징-서리아귀-공략4
산맥의 공포 서리 아귀 공략2

그리고 서리 아귀는 부채꼴 모양에 얼음 브레스를 발사합니다. 서리 아귀 앞에 있으면 맞을 수 있으니 뒤로 돌아가 피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서리 아귀 체력이 50% 밑으로 떨어지면 주변에 눈보라를 일으키고 바닥에 얼음이 솟아납니다. 솟아나는 얼음에 안 맞도록 지속적으로 무빙을 해줘야 합니다. 이렇게 서리 아귀가 스킬을 쓴 다음에는 공격할 타이밍이 잠깐 나옵니다. 저는 낫 스킬과 카오스 포화 스킬을 활용해서 중간중간 공격을 해서 클리어했습니다. 

 

산맥의 공포 서리 아귀 보상

브이-라이징-서리아귀-보상
산맥의 공포 서리 아귀 보상

산맥의 공포 서리 아귀를 잡게 되면 2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아이스 노바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스크롤을 제작할  있게 됩니다. 이것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산맥의 공포 서링 아귀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