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사나운 곰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6. 30.

브이라이징-사나운곰
V Rising

안녕하세요. 이번엔 브이 라이징 V블러드 사나운 곰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사나운 곰은 저에게 첫 죽음을 선사했던 몬스터입니다. 패턴은 단순하지만 빠르고 까다로워서 힘들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심지어 저는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음에도 말이죠. 일단 저의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존

blog.doostory.co.kr

 

사나운 곰 위치

브이라이징-사나운곰-위치
V Rising 사나운 곰 위치

 

사나운 곰은 파베인 숲의 동쪽 끝 곰 동굴에 있습니다. 곰 동굴 근처에 가서 외곽을 따라 쭉 돌아가야 입구가 있습니다. 곰 동굴에는 사나운 곰만 있고 다른 몬스터는 없으니 참고 바랍니다.

 

사나운 곰 정보

브이라이징-사나운-곰브이라이징-사나운-곰
V Rising 사나운 곰

 

브이라이징-사나운-곰-패턴
V Rising 사나운 곰

착용 장비 : 무자비한 구리 무기, 장비 레벨 35 이상 추천

사나운 곰은 제 기준에서 조금 어려웠습니다. 무자비한 구리 무기를 끼고 가는 것을 추천드리고 장비 레벨은 35 레벨 이상을 추천합니다. 크게 4가지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패턴 1 할퀴기 : 걸어 다니는 걸로 피할 수 있는데 슬로 걸리면 회피를 써야 합니다.

패턴 2 땅 찍기(범위) : 땅 찍어 범위 공격을 하는데 주변으로 돌이 떨어집니다. 범위가 넓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패턴 3 돌진 : 빠르게 돌진합니다. 회피가 쿨타임 상태라면 피하기 힘듭니다.

패턴 4 슬로 : 주변에 슬로를 걸어서 느려지게 됩니다. 

 

패턴은 이 4가지입니다. 웬만하면 근접보다는 원거리 공격으로 공략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나운 곰 보상

브이라이징-사나운곰-보상
V Rising 사나운곰 보상

사나운 곰을 잡게 되면 2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곰 변신체를 얻어 곰으로 변할 수 있고, 모피 러그를 건설할 수 있게 됩니다. 곰 변신체는 곰으로 변신하는 건데 곰은 주변 자원을 청소하는데 유용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사나운 곰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