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발라톤 공작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7. 21.

안녕하세요. 아번엔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인 발라톤 공작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발라톤 공작은 잡게 되면 공중으로 높게 점프할 수 있는 두꺼비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난이도는 많이 어렵지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꾸었습니다. 아래에 저의 세팅을 참고하시면 좋을듯합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발라톤-공작-섬네일
V Rising

발라톤 공작 위치

발라톤-공작-위치
발라톤 공작 위치 탐욕의 늪

 

발라톤 공작은 저주받은 숲 북쪽 탐욕의 늪에 있습니다. 가는 길에는 두꺼비 몬스터가 많이 나옵니다. 방어구 제작 재료인 비늘을 수급할 수 있으니 필요하다면 잡으면서 올라가는 것이 좋습니다. 탐욕의 늪에는 다른 몬스터는 없습니다.

 

 

발라톤 공작 공략

발라톤-공작-정보발라톤-공작-모습
발라톤 공작

발라톤 공작은 62 레벨 몬스터로 저주받은 숲 최북단에 있습니다. 원거리 공격, 근거리 공격, 범위 공격, 소환 등 다양한 공격을 하지만 난이도는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스킬은 카오스 포화와 핏빛 코일, 하트 스트라이크 같은 피흡이 가능한 스킬을 추천하며, 장비는 무자비한 철 시리즈, 장비 레벨은 58 이상을 추천합니다.

발라톤-공작-패턴1발라톤-공작-패턴2
발라톤 공작 공략

먼저 혓바닥을 이용하여 앞으로 끌어당기는데 피하기 어렵습니다. 회피를 사용하거나 아프지 않으니 그냥 맞는 것도 방법입니다. 또한 점프를 하여 범위 공격을 하는데 표시되는 범위 밖으로 달려서 피하면 됩니다. 발라톤 공작이 일정 체력 이하가 되면 무작위 범위에 독 포격이 떨어지는데 이 공격은 주의하셔야 합니다. 

발라톤-공작-패턴3발라톤-공작-패턴4
발라톤 공작 공략

또한 가까이 있으면 집어삼키고 던지는데 스턴에 걸립니다. 스턴에 걸리게 되면 다른 공격을 맞을 수 있으니 접근전은 피하고 원거리 스킬을 활용하여 공략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두꺼비를 소환하는데 번거로우니 두꺼비부터 잡고 발라톤 공작을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라톤 공작 보상

발라톤-공작-보상
발라톤 공작 보상

발라톤 공작을 잡게 되면 1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공중으로 높이 뛸 수 있는 두꺼비 변신체를 얻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발라톤 공작의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