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목자 라지엘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7.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인 목자 라지엘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목자 라지엘은 던리 농지 구간 몬스터로 난이도는 어렵지 않으나 처음 진입하는데 필요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기본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기본 설정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라지엘-섬네일
V Rising

 

목자 라지엘 위치와 진입방법

브이-라이징-라지엘-위치
목자 라지엘 위치

목자 라지엘은 던리 농지의 던리 수도원에 있습니다. 던리 수도원의 중요 전리품으로는 석영과 유리, 애도의 백합과 스크롤이 많이 나옵니다. 필요하신 분은 자주 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브이-라이징-던리-수도원-입구브이-라이징-신성-저항-물약
던리 수도원 입구

하지만 던리 수도원은 처음 진입하면 신성 방사선으로 인해 지속적으로 대미지를 입게 됩니다. 그래서 미리 신성 저항 물약을 만들어서 먹고 와야 진입해도 대미지를 입지 않습니다. 신성 저항 물약은 연금술 작업대에서 제작이 가능합니다. 애도의 백합은 파베인 숲이나 던리 농지의 언데드가 나오는 지역의 중요 전리품으로 나오며, 물이 채워진 병은 연금술 작업대에서 유리로 빈병을 만들어서 물 근처에서 상호작용을 하면 만들어집니다. 스컬지 스톤은 아래에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스컬지 스톤 구하는 법

 

브이 라이징(V Rising) 스컬지 스톤 구하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브이 라이징(V-Rising) 스컬지 스톤을 구하는 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스컬지 스톤은 장비나 재료 제작에 사용되며 특히 다크 실버 무기 제작에 꼭 필요합니다. 또한

blog.doostory.co.kr

 

목자 라지엘 공략

브이-라이징-라지엘-정보브이-라이징-라지엘-모습
목자 라지엘

목자 라지엘은 원거리에서 공격을 주로 하는 몬스터로 레벨은 60입니다. 하지만 난도가 높지 않습니다. 무기는 철 시리즈 무기 이상, 장비 레벨은 56 이상을 추천드립니다. 스킬은 카오스 포화 같은 원거리 스킬을 세팅해서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브이-라이징-라지엘-패턴1브이-라이징-라지엘-패턴2
목자 라지엘 공격

목자 라지엘이 원거리에서 하는 공격은 선 딜레이가 길어서 달리기로도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범위 공격도 하는데 범위가 표시되고 공격까지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 사진과 같은 레이저 공격은 피하기 어렵습니다. 저는 파고들어서 맞으면서 공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대미지가 센 몬스터가 아니기 때문에 쉽게 깰 수 있습니다.

 

목자 라지엘 보상

브이-라이징-라지엘-보상
목자 라지엘 보상

 

목자 라지엘을 잡게 되면 4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크림슨 빔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아테나 이움을 건설할 수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타락한 유물, 은 저항 물약을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목자 라지엘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