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 공략

by 원더르 2022. 7.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 공략 방법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은 초반 구간인 파베인 숲에서 만날 수 있는데, 파베인 숲에서 얻는 구리 무기로는 깨기 힘든 몬스터입니다. 혹시라도 만나면 피해 다니시고 던리 농지 구간으로 진입 후 장비를 어느 정도 갖춘 후 깨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설정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트리스탄-섬네일
V Rising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 위치

브이-라이징-트리스탄-위치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은 파베인 숲에 있지만 특정한 장소에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파베인 숲 초반에 만날 수도 있고 안 만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트리스탄을 잡아야겠다 싶으면 혈액 추적을 통해 찾아다녀야 합니다.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 공략

브이-라이징-트리스탄-정보브이-라이징-트리스탄-공략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 정보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은 원거리 공격과 근접 공격을 둘 다 합니다. 근접하면 칼로 공격하고, 원거리가 되면 석궁을 날리는데 속도도 빨라서 쉽지 않습니다. 특히 주변을 불바다로 만드는 폭발 공격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저는 카오스 포화 같은 원거리 스킬을 활용하여 치고 빠지는 식으로 공략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장비 레벨은 50 이상, 철 시리즈 무기를 장비하고 오는 것이 좋습니다.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 보상

브이-라이징-트리스탄-보상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 보상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을 잡게 되면 2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변 유닛의 혈액 유형과 품질을 감지할 수 있는 피를 향한 갈증을 얻을 수 있고, 상급 혈액 정수를 제작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뱀파이어 헌터 트리스탄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