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대지술사 테라 공략 하기

by 원더르 2022. 7. 14.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대지술사 테라를 공략해보겠습니다. 대지술사 테라는 던리 농지에서 만날 수 있고 난이도는 무난합니다. 또한 저는 솔로 플레이를 위해서 기본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기본 설정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대지술사-테라-섬네일
V Rising

 

대지술사 테라 위치

브이-라이징-테라-위치
대지술사 테라 위치

 

대지술사 테라는 던리 농지의 북서쪽 기반암 통로에 있습니다. 기반암 통로에는 보석 광맥이 많이 나옵니다. 몬스터도 별로 없으니 테라를 잡으러 가는 김에 보석도 캐오시는 걸 추천합니다.

 

 

대지술사 테라 공략

브이-라이징-테라-정보브이-라이징-테라-모습
대지술사 테라

대 지술사 테라는 처음 만나면 위 사진처럼 혼자 덩그러니 있습니다. 전투에 들어가게 되면 골렘으로 변신하고 시간이 지나면 인간형으로 돌아옵니다. 인간형으로 돌아오더라도 또 골렘으로 변신하니 골렘이랑 싸운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또한 전투 시작 전 카오스 포화나 원거리 스킬로 선공을 하고 전투에 들어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하면 대미지를 주고 시작할 수 있으니까요! 장비는 철 시리즈 무기와 장비 레벨 45 이상을 추천합니다.

브이-라이징-테라-패턴1브이-라이징-테라-패턴2
대지술사 테라 공략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거의 골렘으로 공격합니다. 원거리 공격과 근거리에서 때리는 공격을 주로 사용합니다.  원거리 공격은 달리기로 피하는 게 가능하고 근거리 공격은 골렘이 발을 드는 모션을 할 때 피하면 됩니다. 골렘이라 그런지 좀 느려서 어렵지 않습니다. 

브이-라이징-테라-패턴3브이-라이징-테라-패턴4
대지술사 테라 공략

또한 돌을 떨어뜨리는 범위 공격과 작은 골렘을 소환하는 패턴도 있습니다. 범위 공격은 범위가 표시되니 가능하면 달리기로 피하고 힘들면 회피를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골렘을 소환하게 되면 본체에는 공격이 들어가지 않습니다. 꼭 작은 골렘을 먼저 처리하고 본체를 공격해주세요.  설명드린 패턴 외에도 자잘한 공격들이 있지만 어렵지 않아서 따로 소개는 안 하겠습니다.

 

대지술사 테라 보상

대지술사 테라를 잡게 되면 4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유령 수호자 스킬을 얻을 수 있고, 보석 연마 테이블을 건설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보석 연마 테이블에서 공성 골렘 스톤과 일반 보석 제작이 가능해집니다. 이것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대지술사 테라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