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거미여왕 운고라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7.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거미 여왕 운고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거미 여왕 운고라는 저주받은 숲에 있는 몬스터로 저의 체감상 난도는 높지 않았습니다.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기본 설정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기본 설정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둘 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운고라-섬네일
V Rising

거미 여왕 운고라 위치

브이-라이징-운고라-위치
거미여왕 운고라 위치

 

거미 여왕 운고라는 저주받은 숲의 거미 동굴에 있습니다. 저주받은 숲은 던리 농지 동쪽에서 쭉 올라가면 나오는 필드입니다. 가는 길에 있는 몬스터가 생각보다 강하며, 후반 V블러드 몬스터인 나이트마샬 스틱스를 만날 수 있으니 혹시 만나면 피해서 가야 합니다. 또한 거미 동굴에는 누에와 비늘이 드롭되는데 아이템 제작에 필요하니 많이 구해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거미 여왕 운고라 공략

브이-라이징-운고라-정보브이-라이징-운고라-모습
거미여왕 운고라

거미 여왕 운고라는 원거리 공격과 범위 공격을 주로 사용하며 주기적으로 부하 거미를 소환합니다. 거미 여왕 운과 레벨은 60이지만 생각보다 난도가 높지 않아서 장비는 철 시리즈 무기 이상, 장비 레벨은 56 레벨 이상을 추천합니다. 

브이-라이징-운고라-패턴브이-라이징-운고라-패턴2
거미여왕 운고라

운고라의 원거리 공격은 5방향으로 독을 쏘는데 주변 알 뒤에 숨거나 부지런히 달리기로 피하셔야 합니다. 또한 범위 공격을 사용하는데 장판 형태로 남게 되어 장판을 안 밟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부하 거미를 소환하면 거미부터 처리하고 운고라는 공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석궁과 카오스 포화 같은 원거리 스킬을 활용하여 공략하면 쉽게 깰 수 있습니다.

 

거미 여왕 운고라 보상

브이-라이징-운고라-보상
거미여왕 운고라 보상

거미 여왕 운고라를 잡게 되면 4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폭발성 거미 스킬을 얻을 수 있고, 방어구 제작에 쓰이는 유령 실과 비단을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새끼거미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거미 여왕 운고라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