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빛의 궁수 메러디스 공략 및 보상

by 원더르 2022. 7.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블러드 몬스터 빛의 궁수 메러디스 공략과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빛의 궁수 메러디스는 철광석을 캐러 갈 때 만날 수 있는 몬스터로 원거리 공격을 합니다. 철광석 캐는데 방해를 하기 때문에 철 시리즈 장비가 갖추어지지 않았다면 조금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솔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세팅은 아래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 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브이라이징(V Rising) 솔로 플레이 세팅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 (V-Rising) 솔로 플레이 옵션 설정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브이 라이징은 다양한 보스를 공략하며 뱀파이어를 육성시키고 성을 건설하여 성장하는 생

blog.doostory.co.kr

 

브이-라이징-메러디스-섬네일
V Rising

빛의 궁수 메러디스 위치

메러디스-위치
빛의 궁수 메러디스 위치

빛의 궁수 메러디스는 던리 농지의 아래쪽 유령 철광산에 있습니다. 철광산 안에 있을 때도 있고, 밖에 나와있는 경우도 있으니 혈액 추적을 통해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유령 철광산은 철광석을 캐는 장소입니다. 가는 김에 철광석도 많이 캐오는 걸 추천드립니다. 

빛의 궁수 메러디스 공략

메러디스-정보메러디스-모습
빛의 궁수 메러디스 정보

빛의 궁수 메러디스는 대체적으로 원거리 공격 패턴을 가지고 있습니다. 화살 공격은 맞으면 무력화에 걸리게 되니 회피나 달리기로 피하셔야 합니다. 또한 주변에 범위 공격을 하는데 이때는 한발 물러나서 스킬을 쓰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부하들을 소환하거나 기본적으로 유령 철광산에는 몬스터가 많습니다. 메러디스보다 주변 몬스터를 먼저 처리 후 잡는 것이 좋습니다. 무자비한 구리 무기로도 잡을 수 있지만 저는 장비 레벨은 50 이상, 철 시리즈 무기를 장비하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때 철 시리즈 무기를 만들기 위한 철광석은 메러디스를 피해 다니며 캐야 합니다.

 

빛의 궁수 메러디스 보상

메러디스-보상
빛의 궁수 메러디스 보상

빛의 궁수 메러디스를 잡게 되면 2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핏빛 코일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양모 실타래를 제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것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빛의 궁수 메러디스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