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V Rising

브이 라이징(V Rising)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 공략하기

by 원더르 2022. 7.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이 라이징(V Rising) V블러드 몬스터인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의 위치와 함께 공략 방법 및 보상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는 던리 농지에서 만날 수 있으며 주변에 몬스터가 많고, 소환을 하는 것이 번거롭지 패턴은 어렵지는 않습니다. 또한 저는 솔로를 하기 때문에 세팅을 바꿔서 난이도를 낮추었습니다. 저의 세팅은 최 하단에 링크를 남겨두겠습니다.

브이-라이징-린드라-섬네일
V Rising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 위치

린드라-위치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 위치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는 던리 농지의 북쪽의 망자의 교회에 있습니다. 망자의 교회 끝까지 올라가게 되면 만날 수 있습니다. 망자의 교회는 스컬지 스톤이 드롭되는데 중요한 재료이기 때문에 가는 길에 몬스터는 다 잡아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 공략

린드라-정보린드라-모습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는 대표적으로 4가지 패턴이 있습니다. 먼저 원거리 스킬을 2개 가지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몬스터를 소환하고 일정 체력이 소모되면 시야를 가리는 스킬이 있습니다. 철 시리즈 무기를 착용하고, 장비 레벨 45 이상 맞추어서 공략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린드라-패턴1린드라-패턴2
린드라 원거리 스킬

린드라의 원거리 공격 스킬은 대미지도 강력하지 않고 투사체가 느려서 달리기로 피할 수 있습니다. 먼저 첫 번째 패턴은 3방향으로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회피를 사용하지 않고 보고 피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패턴은 직선 방향으로 투사체를 발사합니다. 이 스킬 역시 보고 피하면 됩니다. 못 피하겠으면 회피를 적절히 사용하면 됩니다. 피하고 접근하여 공격하거나 원거리 스킬을 사용해 공격하면 됩니다.

린드라-패턴3린드라-패턴4
린드라 소환과 시야차단

린드라는 주기적으로 몬스터를 소환합니다. 기본적으로 린드라 주변에 몬스터들도 많아서 소환을 하게 되면 번거롭습니다. 따라서 주변 몬스터들 먼저 처리하고 린드라와 전투에 들어가는 게 좋으며, 소환을 하면 몬스터부터 처리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일정 체력 이하가 되면 시야를 차단하는 스킬을 쓰는데 위치를 대충 알 수 있지만 모르겠으면 풀릴 때까지 기다리는 것도 방법입니다.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 보상

린드라-보상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 보상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를 잡게 되면 5가지 보상이 있습니다. 먼저 유령 암살자 스킬을 얻을 수 있고, 장신구 세공 테이블을 건설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장신구인 스컬지 펜던트 제작이 가능해지고, 스컬지 스톤과 해골 사제를 만들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브이 라이징(V Rising) 그림자 여사제 린드라 위치와 공략, 보상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