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원랜디

원랜디 10.799E 히든 조합표 깔끔정리

by 원더르 2022. 7. 7.

원랜디-섬네일
원랜디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랜디 최신 버전인 10.799E 히든 조합을 정리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원랜디를 처음 하시는 분들을 위한 용어 정리부터 시작하여 초월, 불멸, 영원, 제한의 상위 조합법을 깔끔하게 정리하여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원랜디 카페에서 최신 버전 맵 다운과 다양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카페 주소는 아래에 링크를 달아두겠습니다.

 

원피스 랜덤 디펜스 공식 카페

 

원피스랜덤디펜스 공식 카페 (원랜디) : 네이버 카페

원피스 랜덤 디펜스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원랜디 용어 정리

물딜 : 물리 대미지와 방깍 수치를 이용하여 클리어하는 방식입니다. 

방깍 : 방어력 감소를 뜻합니다. 방어력 감소가 높을수록 물리 대미지가 강해집니다. 신(최대200깍) 악몽(최대210깍)

암브 : 아머 브레이크로 스킬 발동 시 방어력은 낮추는 것으로 최대 75까지 적용됩니다.

 

마딜 : 마법 대미지를 이용하는 클리어 방식으로 단일, 끝딜, 범퍼, 도킹 등을 활용하게 됩니다. 

방무뎀 : 방어력 무시 대미지를 넣습니다. 공증과 시너지가 좋습니다.

단일 : 단일적에게 현재 체력의 일정% 의 대미지를 줍니다. 피가 많은 적을 처리할 때 좋습니다.

끝딜 : 단일적에게 전체 체력의 일정% 의 대미지를 줍니다. 피가 없는 빨피 몹을 처리할 때 좋습니다.

범퍼 : 범위의 적에게 전체 혹은 현재 체력의 일정% 의 대미지를 줍니다. 

도킹 : 마법 대미지를 증폭합니다. 최대 25%까지 중첩됩니다.

마 방깍 : 적의 마법 방어력을 감소시킵니다. 신 20%, 악몽 25%까지 중첩됩니다.

 

이감 : 이동속도 감소를 뜻합니다. 신(최대 126%), 악몽(최대 136%)입니다.

스턴 : 몬스터를 멈추게 합니다. 이감과 함께 필수로 맞추어야 합니다.

체젠 : 체력 회복 속도를 올려줍니다. 체력 스킬을 가진 유닛에게 좋습니다.

마젠 : 마나 회복 속도를 올려줍니다. 마나 스킬을 가진 유닛에게 좋습니다.

공증 : 공격력 증가입니다.

 

원랜디 히든 조합 표 (초월 불멸 영원 제한) 

원랜디-히든조합표
원랜디-히든조합표

기타 유닛

기타 유닛을 소개드리겠습니다. 특수 유닛은 랜덤, 특수, 변이가 있습니다. 랜덤은 다른 세계 유닛 도박을 통해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고 목재가 5개가 소모됩니다. 특수는 희귀 위습을 통해 3% 확률로 얻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변이는 목재 10개로 변이 할 수 있으며 판당 2회가 가능합니다.

원랜디-기타-유닛
원랜디 기타유닛

끝으로.

오늘은 이렇게 원랜디 10.799E 버전 히든 조합 표를 정리해드렸습니다. 저도 원랜디를 처음 할 때 항상 조합 표나 공략을 켜 두고 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고 앞으로 원랜디 패치가 또 나온다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